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알림·참여교육소식학교소식

학교소식

학교소식 상세보기
대성초, ‘2024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대성초 등록일 2024.03.29

 사천 대성초등학교(교장 정현도)329‘2024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교육과정 설명회는 본교의 교육 목표인 꿈과 감성을 키우는 희망찬 어린이의 구현 방향과 대성초 교육과정 전반에 대한 안내를 위해 마련했다. 본교 교육과정의 운영 계획 안내, 교직원 소개와 학교장 인사말 등을 중심으로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한 학부모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는 시간이었다.

 또한 학교폭력예방교육, 선행교육예방교육, 한글책임교육, 보건교육, 정보통신윤리교육, 교육활동침해예방교육, 학부모청렴교육, 장애인식개선교육 등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연수도 함께 진행하여 학교 교육 활동을 이해하고 동참할 기회를 마련했다.

 그 후, 학부모회 및 녹색어머니회를 조직하고 활동 계획을 모색하는 등 학부모가 교육의 주체로서 학교 교육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현도 교장은 아이들의 교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하고, 오늘 설명회를 통해 학교와 학부모님들 간의 소통과 협력이 더욱 증진되어 앞으로 더욱 발전적인 학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