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전자민원민원처리안내민원신청방법안내

민원신청방법안내

정부24란?

정부24(http://www.gov.kr/)란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

민원사무명별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안내표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명 신청하기
고등학교 졸업학력(입학자격) 검정고시 합격증서 기재사항 정정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증 재발급(정정)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증 무시험 검정(시도교육청에 위임된 사항) 신청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담당자
허영찬
연락처
055-830-1565